밝고 명랑한 소녀 S(에스)는
친구들에게 미래 세상을 먼저 알려주기 위해
2040년에서 온 버츄얼 휴먼, 가상인간입니다.
2040년 서울은 지금보다 더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미래기술들이 서울을 살기 좋게 만들었는지
에스와 함께 알아볼까요?
재미(FUN)재미있고 흥미로운 경험을
통한 4차산업 리터러시
통찰(Insight)미래사회 변화 인식
통한 사고의 전환
New ExperienceAI로봇, 모션캡쳐, 홀로그램, 로봇
기술을 활용한 전시 콘텐츠 조성
기술(Technology)4차산업혁명 기술에 대한
이해와 통찰을 제공
교육(education)현 시대의 필요한
미래역량과 디지털역량 교육
게이미피케이션스토리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교수 학습 방법론 적용
대 상초등 1~6학년 / 중등
스토리 기반 몰입형
4차산업 체험 프로그램 조성
체험관 형태몰입형 체험 기반 테마 체험관 콘셉트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새로운 학습경험모델 설계
교육운영 형태소규모(25~30명) 참여 체험형
소규모 집중 체험형
미래역량 교육프로그램 운영
밝고 명랑한 소녀 S(에스)는
친구들에게 미래 세상을 먼저 알려주기 위해
2040년에서 온 버츄얼 휴먼, 가상인간입니다.
2040년 서울은 지금보다 더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미래기술들이 서울을 살기 좋게 만들었는지
에스와 함께 알아볼까요?